국내 무료 홈페이지 제작 프로그램 추천


국내 무료 홈페이지 제작 프로그램 추천
누구나 조금만 공부을 하면 손쉽게 홈페이지,블로그등을 만들수가 있습니다.
바로 무료 홈페이지,블로그을 만들어 주는 빌더가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100% 호환이 되는 자동 빌더는 사용해 보신 분들 이라면 유명한 빌더프로그램을 알고 계실텐데요.
홈페이지 무료제작 홈페이지(블로그)빌더 국내 순위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워드프레스 

2003년 매트 물렌웨그가 창립한 워드프레스는 세계 최대의 오픈 소스 저작물 관리 시스템이며, 워드프레스 기반 웹사이트는 전세계 웹사이트의 30%를 차지한다.
개인블로거들이나 다른 전자상거래 쇼핑몰 사이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이용하고 있다.
워드프레스의 기본 관리자 기능은 카테고리를 만들어 포스트를 발행하고, 페이지를 구축하고 메뉴를 설정하며 미디어, 댓글 등을 관리하는 기능 정도로 매우 단순하게 이루어져 있다.
특히 플러그인을 이용해 다양한 서비스 기능을 이용을 할 수잇다는 장점이 있다.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이용되는 CMS인 만큼 셀 수 없는 플러그인 라이브러리를 갖추고 있으며, 원하는 기능으로 검색을 하면 대부분 그 기능을 갖춘 플러그인을 찾을 수 있다.

다양성 및 다양한 디자인 및 사용자 정의
다목적 성과 단순성은 두 가지 핵심 요소입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수많은 템플릿
대한민국에서는 서울특별시 홈페이지와 서울특별시 외국어 홈페이지가 워드프레스로 제작되었다.

제로보드 XE
제로보드는 고영수가 개발한 홈페이지용 전자 게시판 소프트웨어 또는 프레임워크이다.
호환성이나 개발 난이도 때문에 그누보드와 비교되지만, HHVM이나 라라벨 같은 최신 PHP 프레임워크를 적극적으로 받아들이고 있으며, MVC 패턴 적용, RESTful API, 프론트엔드의 컴포넌트화 등등 최신 웹개발 트렌드를 따라잡는 행보는 높이 평가할만 하다.
XE의 글로벌 CMS 시장 점유율은 2020년 8월 기준으로 0.1%에 미치지 못하는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

WIX
Wix는 끌어다가 놓는 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 전문적인 사이트를 만들 수 있는 혁신적인 콘텐츠 관리 시스템이다
무료 템플릿도 제공하고 있다.
500개 이상의 방대한 템플릿 디자인
간편하고 자유로운 사용자 지정
직관적인 드래그-앤-드롭 방식의 인터페이스
Wix 인공지능 디자인(ADI)으로 홈페이지 자동 제작
홈페이지 제작 시간 비약적으로 단축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디자인
Wix의 장점은 빠르고 쉽게 사이트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이다.
코딩 지식이 없어도 드래그 & 드롭 방식으로 수월하게 전문적인 사이트 구축이 가능하다.

그누보드
오래된 안정디고 유명한 빌더이다.
그누보드는 한국형 커뮤니티에 최적화 되어 있는 빌드를 제공한다.
제로보드와 워드프레스등 무료 홈페이지 제작계의 양대산맥을 이룬다.
그누보드는 다만 HTML 등의 소스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분들이 사용하시기 좋은 무료 홈페이지 제작 프로그램이다.

닷홈 
무료 홈페이지 제작 프로그램으로 닷홈 역시 호스팅비용도 저렴하고 지금까지도 건재한데 사실 닷홈도 굉장히 오래된 회사라 안정성 면에서 신뢰할 만하다.
인터페이스도 조금만 찾아보면 바로 수정 활용이 가능할 정도였어서 홈페이지 빌더로 추천한다.

네이버 모두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나만의 멋진 홈페이지 만들기 사이트입니다.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인만큼 네이버의 검색에 유리하다.
무료 홈페이지 제작 프로그램인 MODOO의 장점은 아무래도 SNS와 홈페이지 여러 개를 한 번에 모아 한 번에 소개할 수 있다는 점이다.
도메인을 별도로 등록하지 않아도 검색 결과에 노출되고 방문자가 얼마가 되든 호스팅비용을 낼 필요가 없다.
홈페이지 만들기가 어렵고 생소한 분들은 모두를 이용해서 워드프레스 홈페이지를 위한 초안을 만들어볼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