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관함: News

Nongshim_Yukgaejang

농심 육개장·김치 사발면, 누적 판매 50억개 돌파

농심의 컵라면 육개장사발면과 김치사발면이 지난해 말 기준 누적 판매량 50억개를 돌파했다.14일 농심은 육개장사발면과 김치사발면이 지난해 124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2010년 두 제품의 합산 매출은 660억원이었다.10년 간 매출이 2배로 늘어난 것이다.농심은 사발면의 인기 상승 요인으로 최근 아웃도어 인구 증가를 꼽는다.통계청에 따르면 국내 캠핑인구는 2019년 기준 약 600만명으로 10년전과 비교해 10배 가량 늘었다.

탈모샴푸

국내 탈모샴푸 시장 1위 상품은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의 TS샴푸가 2021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탈모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또 한 번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TS트릴리온의 대표 브랜드인 TS샴푸는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숭고한 마음과 염원을 담았다. ‘Trust TS’ 슬로건 아래 모발과 두피 케어에 대한 본질적인 고민을 바탕으로 좋은 원료를 아낌없이 담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

국내 탈모샴푸 시장 1위 상품은 더 보기 »

베이조스

세계 1위 부자vs한국 최고 부자

세계 1위는 201조 베이조스 재산 1위는 제프 베이조스 아마존 최고경영자(CEO)로 같은 기간 57% 늘어난 1780억달러를 기록했다.프랑스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그룹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과 그 일가가 보유한 재산은 114% 증가한 1626억달러로 2위를 차지했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1621억달러), 빌 게이츠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1265억달러), 마크 저커버그 페이스북 CEO(1017억달러), 워런 버핏 버크셔해서웨이 회장(965억달러) 순으로 나타났다. 조사 대상이 된 억만장자 한국인 38명 가운데 김정주 …

세계 1위 부자vs한국 최고 부자 더 보기 »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코웨이 2021년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코웨이, 2021년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

코웨이 2021년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더 보기 »

봄 인기 여행지

국내 봄 인기 여행지 순위

3월달이 지나면서 봄꽃이 피기 시작하는 시기인 만큼 봄바람을 맞으러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난다.전국에 봄꽃이 흐드러지게 피면서 ‘봄꽃놀이’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3월부터 4월 내에 국내 여행자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올봄 인기 여행지는 제주, 부산, 서울인 것으로 나타났다. 제주는 타 지역에 비해 일찍 봄이 찾아오는 곳으로 유채꽃, 벚꽃 등을 보러 나들이를 계획한 여행객의 심리가 반영된 것으로 …

국내 봄 인기 여행지 순위 더 보기 »

수입차판매순위

지난해 수입차 연령대별 판매 순위

한국수입자동차협회 통계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2020 수입차 개인구매 고객(법인 제외) 기준 연령대별 판매 순위 발표 벤츠와 BMW가 1, 2위을 차지했으며, BMW는 2030 연령층에서, 벤츠는 40대부터 70대 이상에 걸쳐 1위 자리를 지켰다. 연령대별로 3위부터 5위까지의 판매 순위가 2019년과 비교해 큰 변동을 보였다는 것이다.20대 연령 그룹에서는 지프가 빠진 4위 자리를 아우디가 꿰차며 새롭게 이름을 올렸고, 30대 구매층에서는 기존 …

지난해 수입차 연령대별 판매 순위 더 보기 »

유럽 증시에서 가장 가치 높은 기업 1위

시가총액 한화 약 360조 LVMH유럽 증시에서 가장 가치 높은 기업 1위 등극 루이 비통, 크리스찬 디올, 펜디 등의 패션 하우스 및 여러 굵직한 주류, 뷰티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LVMH가 유럽 증시에서 가장 높은 가치를 지닌 기업으로 등극했다.2021년 2월 26일 기준, LVMH의 시가총액은 2천6백50억 유로로, 한화로는 약 3백60조다. HH 저널 리포트에 따르면, LVMH의 주가는 2020년 4월부터 …

유럽 증시에서 가장 가치 높은 기업 1위 더 보기 »

식기세척기판매순위

식기세척기, 주방용 가전 매출순위 상승

가정용 식기세척기가 큰 폭의 성장세를 보이면서 필수 가전대열에 올랐다.11일 써머스플랫폼에 따르면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를 경유해 판매된 가정용 식기세척기의 매출은 전년 대비 142%(판매량 기준 89%) 증가했다. 이에 따라 주방용 가전 중 식기세척기의 매출순위도 전기레인지를 제치고 4위로 올랐다.주방용 가전 중 매출기준 1~2위는 냉장고와 김치냉장고다. 3위엔 전기밥솥이 차지했다. 에누리 가격비교는 식기세척기의 판매호조에 대해 코로나19에 따른 현상으로 해석했다.코로나19로 …

식기세척기, 주방용 가전 매출순위 상승 더 보기 »

기차여행

2020 SRT 어워드 발표,올해 최고 국내 여행지는 어디

수서고속철도 SRT 차내지 ‘SRT 매거진’이 11월호에 2020년 최고의 여행지를 기리는 ‘2020 SRT 어워드’를 발표했다.올해는 어디론가 가족들과,연인과,친구들과,혼자 떠나고픈 마음은 굴뚝 같은데 사회적 거리두기로 실천에 옮기기엔 힘든 날이었다.특히 열차을 타고 떠나는 여행은 조금더 남다른 설레임과 만남을 기대 할 수있다.요즘엔 ktx,srt같은 고속열차가 있어 우리나라 오늘 곳이나 반나절거리로 여행을 갈 수있는 곳이 많아 졌다.SRT 매거진에서 11월호에 2020년 최고의 여행지을 …

2020 SRT 어워드 발표,올해 최고 국내 여행지는 어디 더 보기 »

2020년 올해 100대 브랜드 순위

세계적인 권위의 브랜드 컨설팅 업체 인터브랜드는 매년 전세계 주요 브랜드의 가치 평가를 실시해 ‘글로벌 100대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각 브랜드의 가치는 재무상황과 마케팅 측면을 종합적으로 측정해 각 브랜드가 창출할 미래 기대수익의 현재가치를 평가해 산정된다. 시대가 변화하면서 기업의 브랜드 선호도와 가치에 영향이 있다.특히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의 강세와 비대면을 통한 온라인 구매등의 수요가 늘어 났다. …

2020년 올해 100대 브랜드 순위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