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관함: News

전 세계 스타벅스 총 매장 수, 스타벅스의 글로벌 매출

전 세계 스타벅스 총 매장 수 (2022년) 2022년 전 세계적으로 스타벅스 매장 수는 35,711,000개였습니다.이 수치에는 Siren Retail과 같은 커피 체인이 소유한 다른 부문도 포함되었습니다. 스타벅스의 사업 단위는 지난 10년 동안 거의 매년 성장해 왔습니다.유일한 하락은 2009년이었고, 이는 아마도 글로벌 금융 위기로 인한 것일 가능성이 높습니다.글로벌 확장으로 인해 커피 체인점은 지난 10년 동안 매장 수를 거의 …

전 세계 스타벅스 총 매장 수, 스타벅스의 글로벌 매출 더 보기 »

알레르기치료제 지르텍, 3월 약국 판매순위

국내 1위 의약품 유통기업인 지오영 그룹 알레르기치료제 지르텍10정(세티리진염산염)의 약국 판매가 증가했다. 봄철 꽃바람에 알레르기 환자가 늘고 있는 영향이다. 3일 약국 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케어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지오영이 마케팅을 담당하는 ‘지르텍10정’의 3월 약국 판매순위가 전달에 비해 17계단 상승한 것으로 집계됐다. 항히스타민 알레르기치료제 지르텍의 판매 증가는 꽃가루 증가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대한천식알레르기학회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

알레르기치료제 지르텍, 3월 약국 판매순위 더 보기 »

점포 수 CU vs 매출 GS25 편의점 1위는 누구

편의점 CU와 GS25가 편의점 업계 1위를 두고 치열한 대결을 펼치고 있다. 점포 수·영업이익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는 CU와 매출에서 강세를 보이는 GS25 중 누가 편의점 업계 최강자인지를 두고 업계에서도 의견이 분분하다. 1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편의점 2강으로 불리는 CU와 GS25(GS리테일 편의점 사업부)가 매출과 영업이익, 점포 수 등 편의점 업계의 경쟁력을 나타내는 지표들에서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

점포 수 CU vs 매출 GS25 편의점 1위는 누구 더 보기 »

무무즈, 새 학기 가장 많이 판매된 패션 아이템 순위 공개

새 학기 맞은 초등학생 대상 판매 순위 소개… 활동성과 보온성 모두 챙긴 신학기룩 인기활동하기 편한 상하복 세트에 보온 효과 높은 레깅스가 전 연령에서 선호도 높아온 가족 라이프 스타일과 니즈 맞춘 다양한 아이템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 씨엠아이파트너스가 운영하는 키즈앤패밀리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무무즈(대표 이은주)가 새 학기를 맞아 아동 패션 아이템 판매 순위를 분석한 결과, 보온성과 활동성을 …

무무즈, 새 학기 가장 많이 판매된 패션 아이템 순위 공개 더 보기 »

파워볼최고당첨금

세계 최고액 ‘파워볼’ 1등 금액이 무려

30년 연금 2조 vs 일시금 1조 전 세계 복권 역사상 최대 당첨금인 20억4000만 달러(약 2조6200억원)의 주인이 추첨 3개월 만에 공개됐다.그는 이번 당첨으로 하루아침에 전 세계 부자 순위 1292위에 등극했다. 15일(현지시각) CNN 등 외신에 따르면 미국 캘리포니아주 복권 협회는 이날 기자회견을 열고 지난해 11월 7일 탄생한 ‘파워볼’ 복권 1등 당첨자는 에드윈 카스트로라고 밝혔다.주 당국 정보공개법상 이름 …

세계 최고액 ‘파워볼’ 1등 금액이 무려 더 보기 »

농심 ‘신라면’마저 제쳤다.1위 차지한 라면은?

농심 신라면과 오뚜기 진라면이 라면시장 1위 자리를 두고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맥주 시장에서는 하이트진로의 발포주인 필라이트가 2주 연속 3위 자리에 이름을 올렸다. 26일 한국경제신문과 영수증 리워드 앱 ‘오늘뭐샀니’ 운영사인 캐시카우가 개별 소비자 영수증을 분석한 결과 8월 셋째 주(15~21일) 국내 라면시장에서 진라면과 신라면이 각각 구매경험도 29.6%, 28.4%로 1·2위를 차지했다. 전주와 순위가 뒤바뀐 것이다. 농심 안성탕면(23.5%)은 전주에 …

농심 ‘신라면’마저 제쳤다.1위 차지한 라면은? 더 보기 »

소비자가 많이 찾은 기초화장품 1위

고운세상코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마케팅 리서치기업 칸타 월드 패널이 진행한 ‘2021 소비자가 많이 찾은 뷰티 브랜드 순위’ 기초케어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15~65세 뷰티 패널 9700여 명이 참여한 화장품 구매패턴 조사와 함께 브랜드 구매 경험 및 구매 빈도 등 소비자접점지수를 토대로 진행됐다. 닥터지는 최근 2년 연속 기초 화장품 부문에서 상위권을 기록,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됐다. 닥터지는 …

소비자가 많이 찾은 기초화장품 1위 더 보기 »

Nongshim_Yukgaejang

농심 육개장·김치 사발면, 누적 판매 50억개 돌파

농심의 컵라면 육개장사발면과 김치사발면이 지난해 말 기준 누적 판매량 50억개를 돌파했다.14일 농심은 육개장사발면과 김치사발면이 지난해 124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2010년 두 제품의 합산 매출은 660억원이었다.10년 간 매출이 2배로 늘어난 것이다.농심은 사발면의 인기 상승 요인으로 최근 아웃도어 인구 증가를 꼽는다.통계청에 따르면 국내 캠핑인구는 2019년 기준 약 600만명으로 10년전과 비교해 10배 가량 늘었다.

탈모샴푸

국내 탈모샴푸 시장 1위 상품은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의 TS샴푸가 2021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탈모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또 한 번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TS트릴리온의 대표 브랜드인 TS샴푸는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숭고한 마음과 염원을 담았다. ‘Trust TS’ 슬로건 아래 모발과 두피 케어에 대한 본질적인 고민을 바탕으로 좋은 원료를 아낌없이 담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

국내 탈모샴푸 시장 1위 상품은 더 보기 »

베이조스

세계 1위 부자vs한국 최고 부자

세계 1위는 201조 베이조스 재산 1위는 제프 베이조스 아마존 최고경영자(CEO)로 같은 기간 57% 늘어난 1780억달러를 기록했다.프랑스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그룹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과 그 일가가 보유한 재산은 114% 증가한 1626억달러로 2위를 차지했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1621억달러), 빌 게이츠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1265억달러), 마크 저커버그 페이스북 CEO(1017억달러), 워런 버핏 버크셔해서웨이 회장(965억달러) 순으로 나타났다. 조사 대상이 된 억만장자 한국인 38명 가운데 김정주 …

세계 1위 부자vs한국 최고 부자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