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랭킹사이트 ‘987 브랜드 네트워크
순위와 지수는 댓글과 사용자 평판, 네티즌 투표, 제3자 평가 웹사이트, 쇼핑 플랫폼 등의 데이터로 구성된 인터넷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토대로 해당 순위와 지수를 매겼다.
중국 라면 브랜드 순위에서 삼양식품은 3위, 농심은 6위에 올랐다.
삼양식품은 지난해 중국 라면 브랜드 순위 3위를 기록했다.
브랜드 지수 10점 만점 중 9.7점을 받았다. 호평지수는 96.8%를 기록했다.
농심은 브랜드 지수 9.1점, 호평지수88.2%를 받으며 6위에 올랐다.
순위 | 브랜드 |
1위 | 로컬 브랜드 통이(统一) |
2위 | 차이린지(蔡林记) |
3위 | 삼양푸드 |
4위 | 캉스푸(康师傅) |
5위 | 아콴(阿宽) |
6위 | 농심 |
7위 | 바이샹(白象) |
8위 | 원산반(云山半) |
9위 | 라몐쉐(拉面说) |
10위 | 쿵커(空刻)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