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스타벅스 총 매장 수 (2022년)
2022년 전 세계적으로 스타벅스 매장 수는 35,711,000개였습니다.
이 수치에는 Siren Retail과 같은 커피 체인이 소유한 다른 부문도 포함되었습니다.
스타벅스의 사업 단위는 지난 10년 동안 거의 매년 성장해 왔습니다.
유일한 하락은 2009년이었고, 이는 아마도 글로벌 금융 위기로 인한 것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글로벌 확장으로 인해 커피 체인점은 지난 10년 동안 매장 수를 거의 두 배로 늘릴 수 있었습니다.
스타벅스 매장은 어디에 있나요?
국가별 스타벅스 매장을 살펴보면 스타벅스의 본국인 미국에 가장 많은 매장이 위치해 있다.
2022년에는 미국에만 스타벅스 매장이 15,000개가 넘었습니다.
미국에 가장 많은 매장이 있지만 최근 몇 년간 회사의 국제적 입지는 엄청난 성장을 보여왔습니다.
그 결과, 2018년에는 처음으로 해외 스타벅스 매장 수가 미국보다 많아 졌고 , 그 격차가 상당히 벌어졌습니다.
스타벅스는 배달을 합니까?
스타벅스는 2018년 말 Uber Eats와 파일럿 파트너십을 시작하여 선택한 배달 메뉴의 품목을 소비자의 집으로 배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회사는 고객이 픽업 전에 상품을 선주문하고 결제할 수 있는 스타벅스 앱을 개발했습니다.
2021년 온라인 음식 배달 시장 의 전 세계 매출이 2,960억 달러에 달함에 따라 스타벅스는 다른 많은 회사들과 함께 이 온라인 시장을 활용하기 위해 발전했습니다. 이는 코로나바이러스(COVID-19) 팬데믹 기간 동안 더욱 중요해졌으며 ,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로 인해 매장 내에서 주문하는 사람이 줄어들었습니다.
2022년까지 전 세계 스타벅스의 순수익 매출
스타벅스의 글로벌 매출
스타벅스의 2022년 순수익은 265억 8천만 달러에 이르렀으며, 이는 전년도 총 수익 246억 1천만 달러보다 증가한 수치입니다.
글로벌 커피하우스 체인은 코로나바이러스(COVID-19) 팬데믹으로 인해 시행된 재택 조치로 인해 2020년 감소를 제외하고 지난 10년 동안 전년 대비 매출이 증가했습니다.
스타벅스 매장은 몇 개인가요?
최근 몇 년 동안 스타벅스는 지난 10년 동안 매장 수를 두 배 이상 늘려 기하급수적으로 확장했습니다.
2022년 전 세계 스타벅스 매장 수는 35,000 개를 초과했습니다.
이 수치에는 Siren Retail 및 Teavana와 같은 커피 체인이 소유한 다른 부문도 포함되었습니다. 그해 스타벅스는 본국 이외의 지역에서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했습니다 . 회사는 독일, 인도네시아, 아랍에미리트를 포함하도록 국가를 확장했습니다. 스타벅스의 사업 단위는 지난 10년 동안 거의 매년 성장해 왔습니다. 유일한 하락은 2009년이었고, 이는 아마도 글로벌 금융 위기로 인한 것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스타벅스의 어떤 제품이 가장 인기가 있나요?
스타벅스는 주로 커피하우스 체인이지만 소비자에게 다양한 다른 제품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차, 핫초콜릿, 스무디, 아이스 음료 등의 음료와 다양한 식품이 포함됩니다.
놀랍지 않게 스타벅스의 매출 내역을 보면 지난 10년 동안 음료 판매가 스타벅스 체인의 가장 큰 매출원이었다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한편, 식품 판매도 최근 몇 년간 스타벅스 매출에 큰 기여를 해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