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세계 맥주 브랜드 가치 순위


세계 맥주 브랜드 가치 순위

5일 시장조사기관-스태티스타
칸타월드패널·블룸버그의 2021년 세계 맥주 브랜드 가치 순위

브랜드 가치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해당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지를 기준으로 매겨졌다.
가장 가치가 높은 맥주 브랜드는 미국의 ‘버드와이저’로 브랜드 가치는 161억7300만달러(약 20조4900억원)였다.
이어 ‘하이네켄’, ‘스텔라 아르투아’, ‘버드라이트’, ‘코로나’, ‘스콜’ 등이 뒤를 이었다.
아사히 등 일본 맥주는 ‘톱10’에 들지 못했다. 아사히의 브랜드 가치는 34억7200만달러(약 4조4000억원)였다.

2021년 세계 맥주 브랜드 가치 카스 7위

카스의 브랜드 가치가 국제적으로도 인정받고 있다는 의미!
카스가 7위를 차지했다.
카스의 브랜드 가치는 70억2400만달러(약 8조9000억원)로 산정됐다.
오비맥주의 지난해 연간 매출액인 1조3445억원의 약 6배 수준이다.

칸타월드패널·블룸버그의 2020년 브랜드 순위에서 카스는 10위권 안에 들지 못했다가 지난해 순위가 급등했다.
2020년 1~6위는 2021년 순위와 같다.
기네스는 7위에서 9위로, 브라마가 8위에서 10위로 각각 내려갔다.

국내 맥주 브랜드 1위는

2020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인기 수입맥주

미국인이 좋아하는 맥주 브랜드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국내 라면 판매 순위

1위 – 농심 신라면이 전체 매출의 15.97% 규모인 3327억5600만원으로 1위에 올랐다.
2위 – 매출 2위는 오뚜기진라면이 1944억2200만원(9.33%)이 차지했다.
3위 – 3위에 오른 농심짜파게티는 1822억4300만원(9.03%)으로 진라면 뒤를 바짝 쫓았다.
4위 – 농심 너구리가 938억8400만원(4.50%)
5위 – 농심 안성탕면 936억8800만원(4.49%)
6위 – 삼양 불닭볶음면 931억7300만원(4.47%)
7위 – 농심 육개장 927억2700만원(4.45%)
8위 – 팔도 비빔면 736억5300만원(3.53%)
9위 – 삼양라면 736억1000만원(3.53%)
10위 – 팔도 왕뚜껑 606억900만원(2.90%)
(2020년 국내 라면시장)

국내 인기 과자 판매 순위

2022년 상반기 가장 많이 팔린 과자 순위

1위 – 새우깡 (총 575억 8200만 원)
2위 – 초코파이 (404억 7천만 원)
3위 – 홈런볼 (403억 1500만 원 어치)
4위 – 오리온 포카칩(381억 4500만 원)
5위 – 롯데제과 꼬깔콘(378억 6200만 원)
6위 – 켈로그 프링글스(319억 800만 원)
7위 – 맛동산
8위 – 오징어땅콩
9위 – 에이스
10위 – 꼬북칩
11위 – 오예스
12위 – 몽쉘
13위 – 카스타드
14위 – 허니버터칩
15위 – 썬
16위 – 콘칩
17위 – 하임
18위 – 닥터유바
19위 – 마가렛트
20위 – 꿀꽈배기

편의점 인기 수입 맥주 순위

1위 버드와이저
2위 하이네켄
3위 스텔라
4위 호가든
5위 칭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