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적인 한국 소개팅 어플의 순위


20·30대의 관심사중에 이성 친구 애인입니다.
비혼 여성이 증가하면서 비혼 여성을 연결해 주는 커뮤니티 가입자도 늘고 있습니다.
이성을 만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들이 바로 소개팅 앱입니다.
요즘엔 스마트 어플을 이용해 간편 하게 내가 원하는 이성 친구을 쉽게 검색 할 수 있고 채팅도 가능합니다.

소개팅 어플들은 스마트폰을 통해 쉽게 가입하고, 무료나, 일정 비용을 지불하면 자신의 이상형 조건에 알맞는 이들과 대화를 나누고 마음에 맞는다면 직접 만나볼 수도 있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이 부담 없이 이용해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한국 소개팅 어플의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인기 있는 소개팅 어플 중 하나로, 여러 가지 필터를 이용해 상대방을 찾을 수 있으며, 가까운 거리에 있는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랜덤 채팅을 통해 상대방을 만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익명성을 보장하기 때문에, 불편한 상황에서는 언제든 채팅을 끝낼 수 있습니다.

철저한 신원 확인을 통해 검증 되신 분들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이성을 직접 검색하거나, 연애 매니저에게 이성을 소개받을 수 있는 어플입니다. 또한, 커플매칭, 커플트레이닝, 그리고 광고 대행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사진 공개없이 서비스를 이용가능 소개팅 어플입니다.
내 정보 노출없이 바로 가입해서 소개팅 상대를 보고 결정할 수 있습니다.
브릿지는 매일 하트가 충전되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욱 쉽게 이성의 프로필을 확인하고 선택 할 수 있습니다.
매일 최대 8명의 매력적인 이성을 더 소개받아보세요.
너랑나랑이 회원님만을 위해 소개하는 추천이성과 오늘 가입한 신규 회원이 매일 추가로 소개됩니다.

소개팅앱순위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세계 각국에 인기 있는 소개팅 어플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소개팅 어플 중 하나입니다. 위치 기반으로 상대방을 찾을 수 있으며, 간단한 프로필과 사진을 등록하여 매칭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스와이프(오른쪽으로 넘기기, 왼쪽으로 넘기기)를 통해 상호간에 호감을 표시하면 매칭됩니다.

매칭 후에는 여성이 먼저 메시지를 보내야 하며, 일정 기간 내에 메시지를 보내지 않으면 매칭이 해제됩니다. 사용자의 프로필 사진과 간단한 정보가 있으며, 검색 필터를 사용하여 원하는 조건에 맞는 상대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프로필 작성이 상세하고, 많은 질문에 대한 답변을 통해 자신과 잘 맞는 상대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매칭 어플과 달리 더욱 철저한 검색 필터를 제공합니다.

Hinge

페이스북 계정과 연동되어 사용자의 친구나 친구의 친구를 기반으로 매칭을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프로필에서 선택한 정보를 토대로 상대방과의 매칭이 이루어지며, 대화 기능을 통해 서로를 알아갈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한 번만 매칭을 제공하며, 사용자가 선택한 정보를 토대로 상대방을 추천합니다. 상대방과의 대화 기회를 줄이고 집중적인 대화를 할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소개팅 앱을 이용 할때는 검증된 앱을 사용 해야 합니다.
본인의 신분을 확인한 뒤 가입하는 것이 아니다 보니 다른 사람의 사진을 도용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이를 이용하여 범죄에 악용하는 경우도 종종 발생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익명성을 담보로 만나는 것이다 보니 자신의 정보에 대해서 거짓말을 하는 경우도 많았고, 그로 인해 소개팅 앱을 통해서 본 사진이나 인물과는 전혀 다른 사람을 만나게 되면서 실망하는 경우도 점차 증가하였습니다.

소개팅 앱 중에서도 회원들이 진짜 본인이 맞는지에 대해서 가입 시 본인 인증 절차를 도입하는 것은 물론 재산이나 직업, 소득 그 외에 건강검진 결과를 통해서 키나 몸무게 등에 대한 프라이빗한 정보까지 모두 확인함으로써 정말 검증된 회원들만을 가입할 수 있도록 하고 있는 회사들도 많습니다.
그만큼 회원들끼리 매칭을 함에 있어서도 검증된 정보를 바탕으로 안정성이 있는 앱을 선택 하셔야 합니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