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2019년 1년간 가장 많이 본 영화


넷플릭스 주식회사는 미국의 주문형 콘텐츠 서비스 제작 기업이다. 1997년 캘리포니아주 스콧츠 밸리에서 리드 해스팅스와 마크 랜돌프가 설립하였다. ‘넷플릭스’는 ‘인터넷’과 ‘영화’를 합성한 이름이다.
정액요금을 내면 영화, TV 프로그램을 무제한으로.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시청가능하며, 언제든 해지하실 수 있다.

previous arrow
next arrow
Slider

1위
버드 박스(8,000만 회)

1년 동안 넷플릭스 유저가 가장 많이 선택한 영화는 바로 <버드 박스>입니다.
넷플릭스에서만 보기에는 너무 아까울 정도의 소재와 시나리오로 영화계의 극찬을 받은 작품입니다.
눈을 뜨고 세상을 보면 끔찍하게 변해버리는 괴현상에 인류는 종말을 향해 치닫고, 그 지옥같은 상황에서 두 아이를 지켜야하는 말로리(산드라 블록)의 극한의 사투를 그린 이야기입니다.
주인공 맬러리 역의 산드라 블록이 두 아이를 지켜내는 엄마를 연기해 호평을 얻었습니다.

2위
머더 미스터리(7,300만 회)

결혼하고 처음으로 떠난 유럽 여행. 뉴욕 경찰 닉과 미용사인 그의 아내 오드리는 황당한 누명을 쓴다. 요트 안에서 억만장자를 살해했다니? 이대로는 억울해서 못 살아!
두 사람이 살인 사건의 누명을 쓰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액션, 코미디, 로맨스, 미스터리로 버무린 흥미로운 영화입니다.
특히 주연을 맡은 아담 샌들러와 제니퍼 애니스톤이 출연하는 믿고 볼 수있는 영화입니다.
더 설명할 필요가 있을까요?

3위
트리플 프론티어(5,200만 회)

마약왕의 돈을 훔치기 위해 다시 뭉친 전직 공수특전단 요원들. 왕년의 실력을 발휘하지만, 예상치 못한 위기가 닥친다. 의리마저 흔들리는 그들, 무사히 해낼 수 있을까.
이 영화는 화려한 캐스팅과 탄탄한 스토리로, 특히 영화가 특수부대 출신 친구들의 이야기를 다룬다는 점에서 남성 넷플릭스 유저들의 사랑을 많이 받았습니다.

4위

퍼펙트 데이트(4,800만 회)

로맨틱 코미디 영화에 이제 이 청년을 빼놓을 수 없죠.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의 주인공 노아 센티네오의 또 다른 로코물. 아르바이트로 시작한 가짜 남자 친구 역할이 본격적인 사업 아이템이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

5위
톨 걸(4,100만 회)

언제부턴가 구부정한 자세와 움츠러든 마음으로 살아온 소녀. 16살에 185cm를 넘긴 조디는 보통의 소녀처럼 살고 싶어진다.
너무 큰 키로 늘 콤플렉스를 가지고 살던 소녀가 자신보다 더 키가 큰 소년과 사랑에 빠진다는 이야기.

6위
하이웨이맨(4,000만 회)

악명 높은 범죄자 커플 보니와 클라이드를 쫓는 텍사스 레인저들에 대한 범죄 실화 영화입니다. 강한 의지와 집념으로 무장하고 현장으로 돌아온 전직 텍사스 레인저스!

7위
시크릿 옵세션(4,000만 회)

신혼부부에게 벌어진 악몽 같은 사건을 그린 스릴러 영화.
사고로 기억을 잃고 남편을 따라 집으로 가는 과정에서 순간순간 파편적인 기억들을 찾으며 살인자의 위협을 받는 이야기

8위
우리 사이 어쩌면(3,200만 회)

아시아계 배우들의 로코물 <우리 사이 어쩌면>은 15년 만에 재회한 두 남녀가 우정에서 사랑으로 향해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한국계 배우 랜들 박과 스탠드업 코미디언 앨리 웡의 열연은 물론 카메오로 출연한 키아누 리브스도 만날 수 있는 영화

9위
아더후드(2,900만 회)

어머니날에 연락 한 통 없는 세 아들을 직접 찾아 나선 세 엄마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소원해진 자녀들과 관계 회복을 시도하는 세 여성이 한 개인으로서 삶을 발견하는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낸 영화

10위
FYRE: 꿈의 축제에서 악몽의 사기극으로(2,000만 회)

10위권에 포함된 유일한 다큐멘터리. 미국 전역을 발칵 뒤집어놓은 실제 음악 페스티벌 사건의 전모를 다룹니다.
꿈의 축제가 파국으로 치닫는 과정을 아주 흥미롭게 보여줘 인기를 끈 영화